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조회 26
제목 28차 컴퓨터활용능력2급 취득 (필기/실기) - 수강후기
작성일 2019-04-12
첨부파일
 

 
 
김*현 : 평소에 엑셀을 잘 사용하지도 않고 컴퓨터에 대한 기본 지식이 많이 부족해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하였습니다. 2주차까지는 수업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다고 느껴 짬짬히 남는 시간에 컴활 배운것을 복습했고, 3주차  이후가 되어서야 진도도 따라가고 실기를 완벽히 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이 가르쳐주신것들만 열심히 익혔더니 어느새 필기는 합격하고 실기만 앞두고 있다는것이 스스로 대견하기까지 합니다. 강사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특히, 계산작업 부분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시험 뿐만 아니라 취직 후 업무에서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맹*형 : 처음 교육전에는 신체적인 제한으로 인해 교육을 잘 이수할지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막상 교육을 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교육에 흥미가 생기고 두려움도 다 잊어버릴만큼 잘 배우고 갈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교육원의 관계자(강사님, 사무원님)분들이 친절하고 잘 대해주셔서 기대 이상으로 교육을 잘 마무리하고 갈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취업을 하고도 교육내용을 잘 활용하면서 일을 할 수 있을거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모두 감사드립니다.
 
김*용 : 개인적으로 1급, 2급 컴활 필기시험을 한번씩 떨어진 경험이 있어서 이번 교육을 받으면서 필기에 좀 더 집중하였고 많이 부족하였지만 필기 시험에 합격을 하게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이번달 안에 실기시험을 잘 치룰 수 있도록 공부 계획을 잘 세워야될 것 같습니다. 교육하면서 느낀점은 개인적인 집중도가 결여되었기에 제대로된 판단은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실기 부분을 좀 더 자세히 공부하면 좋을것 같고, 필기부분은 반복된 교육 안에서 좀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클래스에 네 명 뿐이었지만 집중도 있게 교육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만족할만한 수업(교육)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장*준 : 안녕하세요. 수강생 장경준입니다. 2019.03.15일부터 시작된 교육이 어느덧 오늘 무사히 수료증을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컴퓨터에 관하여 아무런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교육을 받으니 '계란으로 바위치기'였다고 생각이 앞서있었습니다만 강의를 들으면서, 또한 실기 연습을 하면서 어느정도 이해가 갔습니다. 다만, 앞에서 언급하였듯이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주입식'이라는 한계가 조금 벅찼습니다. 아무래도 이해하기 위해서는 추후에 집에서 혼자 복습을하면서 이해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저를 포함한 네 명의 수강생들이 아무런 탈없이 무사히 수료를 할수 있어 다행입니다. 또한 소수의 인원을 가르치신 강사님께서도 강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향후 어떤 직업을 가질지 알 수는 없겠지만 이 교육을 통하여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다는 점과, 이 지식을 추후에 저에게 이용, 또는 타인에게 재능기부를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사님과 같이 수료한 수강생, 저희들을 위해 멀리서 도움주신 영등포평생교육원 직원분들 모두 수고하셨고 몸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