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조회 104
제목 26차 컴퓨터활용능력2급 취득 (필기/실기) - 수강후기
작성일 2019-03-15
첨부파일
 

 
 
계*수 : 아무래도 짧은 기간 내에 모든 진도를 마무리 해야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진도가 빠르다고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도 앞섰고 불안해서 복습을 항상 필수로 했던거 같습니다. 복습을 병행하니 시간이 지나면서 강님의 수업내용이 더 귀에 잘 들어왔고 무사히 교육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시험에 나오는 내용만을 가르쳐 주시는게 아니라 시룸에 필요한 내용들과 더불어 다은 개념들까지도 덧붙여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비록 한달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 시간 내에 많은 내용들을 알려주신 강사님께 감사하고 많은 도움을 받아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는 생각에 뿌듯하기도 하고 교육을 받은 내용을 기반으로 남은 시험 잘 쳤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성 : 엑셀을 처음 배워서 어려울 것 같은 걱정이 많았지만 선생님이 친절하고 상세하게 풀이과정을 알려주시고 다 배우고나니 실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엑셀을 다 배운 것 같아 뿌듯하고 추후 자격증 취득도 할 생각입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김현정 강사님 감사합니다.
 
이*연 : 엑셀을 전혀 다룰 줄 몰랐던 저로서는 처음에 따라가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차분한 지도 덕분에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실기는 어렵지 않게 따라갔지만 필기할땐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조금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마 : 짧은 시간이었지만 체계적인 학습을 제시하여 주시고 부족한 부분에 댜한 개별 조언도 거듭 해주셔서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자격증 공부는 물론 실생활(업무)에 조움되는 사례를 많이 짚어주셔서 현장업무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쉽게, 친절하게 잘 지도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부족한 실력에 대한 정신적 지지도 감사드립니다.
 
최*규 : 한달간의 컴활 필기/실기를 수료하는 동안 수업도 알차고 이해도 쓱쓱되어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무'의 상태였지만 다 수료하고 난 후에는 '유'가 된 것 같아서 좋았고 앞으로 이 직종과 관련한 곳으로 갈지는 모르겠지만 정보화시대인만큼 손해가 될 것 같지는 않아서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가르쳐 주시는 강사님도 모르는것에 대해 질문하엿을때 성의껏 도와주셔서 아무 탈없이 한 달동안 좋은 강의를 들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컴활2급 자격증을 필요로 할지는 모르겠지만 주변에 망설이는 분들이 있다면 추천을 할만큼 좋았습니다, 학원을 올때마다 친절히 인사를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직원분들도 항상 밝게 헤주셔서 저 또한 긍정적이며 항상 웃게 되었고 모든면에서 아주 만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