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조회 24
제목 [수강후기] 대박나는 쇼핑몰 창업(25회차) 2018.10.10.~ 2018.12.03.
작성일 2018-12-04
첨부파일
 
 

 
 
 
 
최*호 : 배우는데 되게 재미있었어요. 물론 어려웠지만... 교육과정이 생각보다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쉬워요.
 
 
소*수 : 유익한 교육이 숨가쁘게 진행되었지만 흥미로워 지루한 줄 모르고 지나갔네요. 특히 중만 이후부터의 실습은 4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재미있고 흥미로웠습니다. 단지 제 개인의 능력으로 벅찬감... 스스로의 아쉬움 등이 있었지만, 실습 이론 등 교육과정이 좀 더 길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박*영 : 신미라 선생님께서 사정이 있으셔서 중간에 다른 선생님으로 수업을 진행을 했지만 두분 모두 다른 스타일의 강의로 지루하지 않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소 교육기간이 모자르다고 늘낄 만큼 아쉬움이 남지만 따로 부족한 부분을 더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창업을 목표로 수업을 받는다면 개인 쇼핑몰 제작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겠으나 취업을 목표로 한다면 이 수업을 듣고 부족한 부분을 다시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짧은 시간 두 선생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심*정 : 쇼핑몰에 대해 배울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 장비문제로 불편을 겪었지만 이 부분을 제외하면 여러 가지로 만족도가 높은 수업이다. 앞으로 취/창업을 함에 있어 이 교육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
 
 
황*란 : 전반적으로 쇼핑몰 창업에 도음이 되었으나 수업 자체가 짧은 면이 있고 후속 과정이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최*자 : 매시간 열정과 성의로 강의해 주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배움의 시간이 좀 더 길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나 : 온라인 쇼핑몰 창업이 이렇게 어렵게 만들어지는 줄 몰랐습니다. 등록하는 것이 쉽고, 소스 하나하나 만들어 가는 과정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많이 버벅댔는데 선생님께서 상세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